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 우리는 Elden Ring이 오랜 팬에게 놀라운 것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새로운 플레이어가 용서할 수없는 장르에서 발을 찾는 데 도움이되기에 충분합니까?

 

인정하겠습니다. FromSoftware 게임은 저를 두렵게 합니다. 수년 동안 나는 Dark Souls 3를 Steam 라이브러리에서 수집하여 감히 설치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스트리머들이 Bloodborne과 Sekiro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몇 시간 동안 지켜보았지만, 나 자신은 전혀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약간의 충격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특히 능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플레이어를 온보딩하는 방식으로 이미 찬사를 받은 게임인 Elden Ring 의 미리보기 이벤트에 참석할 기회가 주어졌을 때 저는 FromSoftware 세계의 즐거움에 가장 먼저 빠져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손, 지금이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의 모험을 준비하기 위해 나는 초조하게 Dark Souls 3의 먼지를 털고 그것을 회전시켰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대로 잘 진행되었습니다. 애쉬의 묘지를 천천히 휘젓는 것은 간단했지만 Iudex Gundyr가 나타났을 때 나는 곧 내가 적지 않은 위험에 처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몇 번이고 뺨을 치켜들고 마침내 나는 첫 번째 보스를 더 잘하게 되었지만, Elden Ring이 비슷한 난이도 점프를 특징으로 할 것인지 궁금하게 여겼습니다. 물론, Soulslike가 도전을 제기하지 않는다면 의미가 없지만, 그날이 와서 마침내 Elden Ring을 부팅했을 때 난이도 곡선이 적어도 처음에는 다소 평평해진 것을 알게 되어 기뻤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점진적으로 더 능숙해지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반복과 난이도를 점진적으로 높이는 것입니다. Arnold Schwarzenneger는 결국 하루 만에 Mr. Universe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Elden Ring이 처음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잘 설정한 것입니다. 장르.

피하는 좀비에서 인간 군인까지 약간의 난이도 차이(처음 마주하게 될 두 가지 적 유형)는 이전에 FromSoftware의 약간 비정통적인 계획을 사용하여 플레이한 적이 없더라도 Elden Ring의 컨트롤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에 충분합니다. .

새로운 Elden Rings 클래스 중 하나인 Samurai의 역할을 맡은 후 저는 처음 1시간 정도를 물을 테스트하는 데 보냈습니다. 내가 만난 가장 무서운 적은 강력한 트롤이었고, 그 때에도 그 크고 휩쓸린 공격은 공격, 차단 및 회피 타이밍을 훈련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자신감이 생기면서 각각의 적을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실험을 하기 시작했고, 게임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더 깊게 하고, 플레이어로서의 한계를 확장했습니다.

나는 한 번도 내가 실패하게 된 것처럼 느껴본 적이 없다

물론, 내 이름에 약간의 건강과 빈 플라스크만 있는 정착촌에 접근하기 때문에 노가 없는 나 자신을 발견한 때가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Elden Ring의 은신 메커니즘 덕분에 여러 조우를 완전히 피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웅크리고 엄폐물을 통과하여 몹을 몰래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건강은 Elden Ring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며, 더 많은 룬을 찾고 플라스크를 다시 채울 가능성을 위해 남은 것을 보호하거나 모든 위험을 감수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Stormhill과 주변 Elden Ring 지역 을 탐험할수록 적들과 공격 패턴이 더욱 다양해지고 기이해졌습니다. 하지만 이야기 진행의 다음 지점에서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내가 실패하도록 설정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Elden Ring의 ~30시간 캠페인을 통해 길을 찾는 주제에 대해 FromSoftware가 그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을 더 쉽게 하려고 노력한 유일한 영역이 전투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은혜의 장소(Sites of Grace)'로 알려진 각 주요 체크포인트는 짧은 황금빛 빛을 발산하여 스토리 진행을 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부드럽게 안내합니다. 통치는 말 그대로 당신에게 주어집니다. 우리의 믿음직한 군마인 Torrent 를 획득  하면 일찍부터 Lands between을 쉽게 횡단할 수 있지만 그가 쓰러지면 플라스크 충전 중 하나를 사용하여 그를 부활시켜야 합니다.

ELDEN RING은 결코 덜 피학적인 옵션을 선택하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은신 메커니즘과 유사하게, Torrent를 사용하면 전투에서 보다 선택적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전 지점으로 가는 도중 적의 통로를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말에 올라타면 회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나는 FromSoftware의 열성팬들이 그들의 귀중한 게임이 더 쉬워질 것이라는 전망에 맹렬히 이를 갈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Elden Ring은 결코 덜 마조히즘적인 옵션을 선택하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Elden Ring의 이야기에 대해 내가 경험한 것조차도 플레이어가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방식으로 소박하게 전달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FromSoftware의 스토리텔링에 있어 매우 일반적인 비즈니스입니다. 그레이스의 한 사이트에서 나는 빨간 두건을 쓴 궁지에 몰린 소녀를 만났습니다. 그녀가 하는 말은 Elden Ring의 세계를 이해하는 데 중요하지만 완전한 정보 덤프는 아닙니다.

당신은 또한 잠재적인 사이드 퀘스트나 관심 지점에 관한 비밀스러운 티저로 가득 찬 NPC를 더 멀리 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지혜(또는 경고)가 어느 시점에 도움이 될지 누가 알겠습니까? 무너지는 다리 위에 앉아 있는 선견지명을 가진 흐트러진 노파는 나에게 그러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커는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으므로 결국 도달하는 '젠장' 순간이 더 달콤할 것입니다.

많은 시간을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야수를 자르고, 지식을 훑어본 후, 일이 꽤 잘 진행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이 모험가들이 모이는 중앙 허브인 Roundtable Hold에 도달하기 전까지였습니다. 출구를 찾다가(여기서 빠른 이동을 깜빡했다) 본관으로 뛰어들어가 미친 혀 알베리히의 침공을 촉발했다.

처음에는 이것이 또 다른 가짜 자습서라고 생각했지만 Alberich가 라디에이터 위에 젖은 바지 한 켤레처럼 나를 접은 후 – 그 과정에서 주머니에서 내 룬이 떨어졌습니다 – 나는 Gundyr와 마찬가지로, 손에 문제가 좀 있었습니다.

몇 번 더 시도한 끝에 나는 낫을 든 마법사를 HP의 절반 이하로 줄이는 데 성공했습니다. 근접 공격을 보호하기 위해 얼음 마법을 사용하는 Alberich의 전문적인 사용은 칭찬할 만하지만, 이제 그를 뒷자리에 두었습니다. .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행복한 토끼가 아니었다.

룬을 줍고 흉터를 남기기 위해 몇 번이고 다시 내려가도 알베리히가 기다리고 있었다. 탈출구도, 빠른 이동 수단도 없었기 때문에 나는 잃어버린 재산을 힘들게 짜내거나 손실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30분 후, 나는 짓밟히고 흠뻑 젖고 자존심에 몇 가지 얼룩이 묻은 채로 Roundtable Hold를 떠납니다. 내가 돌아올게, 알베리히.

불행한 만남에도 불구하고 나는 마음속으로 희망을 품고 엘든링과의 시간을 떠나왔다. 처음으로 FromSoftware 게임을 통과할 수 있다는 전망이 벅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어쩌면, 나도 '잘' 될 수 있고, 그들이 이 전설적인 타이틀 중 하나를 이겼다고 굴복하게 되는 그 교만한 친구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Elden Ring은 상상의 여지없이 쉬운 게임이 아니지만 지금까지 경험한 바에 따르면 완전히 비참한 일이 없이 새로운 플레이어가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이번 달 말 Elden Ring 출시일 을 앞두고 과대 광고에 탑승하기에 충분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