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

여자의 비밀 38회, 줄거리, 다시보기

폴로의나침판 2016. 8. 19. 20:19
반응형

여자의 비밀 38회, 줄거리, 다시보기


다시보기


줄거리

강우를 찾은 서린은, 강우와 같이 있는 지유를 보고 분노하는데
서린은 지유의 부탁으로 자신을 찾아온 고교동창 민주 때문에 위기를 느낀다.


강지우 씨 회사에 보내지 말아주세요


내가 필요해서 쓰는 사람이야 왜 이렇게 참견해




강지우 이제 부터 내 개인비서야 참견하지마



니가 내 비서야 이순간부터


오디션을 위해 탈출한 딸

오디션 나가지 말라고하자

오빠만 혼자 나를 독점하고 싶구나

오빠 드디어 나한테 먹어왔구나~


머리 아파하는 오빠


겁먹을거 뭐있어? 내가 시키는 심부름만 잘하면되


여자친구에게 사줄 옷을 고르는데 도움을 받는다.

여자 친구분이 어떤스타일이냐고 물어보자

답하는데...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옷을 권유받는다.

퇴근이 늦었네요

나 때문에 옷이 망가졌잖아요 그래서 하나 사주고 싶었어요

그럼 받아주는 겁니다.


감사해요


선물을 받아준것 뿐인데 꼭 마음을 받아준것 같네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는게 이런 거구나..

선물을 받고 웃고있는 사람앞에 있는저.

세상에 나보다 행복한 사람 나와보라구해 진짜

근데 좀 불안하네요 지금 행복이 갑자기 사라질까봐..


여성지에서 취재오셨습니다.

저 기억 안나세요?

패션회장에서 제 동창이랑 닮아서 말걸었죠?

정말 홍승복 모르세요? 제 동창하고 너무 닮아서요 목소리 까지



오늘 승자가 결정난다.

승자가 원하는거라면 뭐든 들어줄 생각이야



과연 승자는 누가될건가?






반응형
댓글